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생활정보

[내돈내산] 2024년 7월 라쿠투어 오사카 교토 버스투어 후기

by 먼지아빠(31) 2024. 7. 27.
반응형

 

트리플 앱에서 오사카 교토투어를 검색해 라쿠투어를 알게 됐습니다.

오늘은 라쿠투어 오사카 교토 일일 버스투어 후기를 포스팅해 볼게요

 

교토 일일버스투어는 일정이랑 금액이 거의 비슷하더라구요. 

예약은 여기로:

라쿠투어 예약하러 가기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체력은 자신 있는 편인데.. 날이 더워서 그런지 쉽지 않았습니다:)

 

후시미이나리 대사 가는길에 철길이 있더라구요. 예뻐서 한컷. 

 

 

아침을 안먹어서.. 청수사에서 식사 먼저 하려다가 구경은 못했습니다. 2층엔 다다미로 된 공간이 있는데 사람이 바글바글했습니다. 

 

아라시야마 도게츠교는 개방감이 좋았습니다. 날이 많이 더웠는데 오사카 사시는 분들께는 일상이었나봐요. 강가에 누워서 낮잠 주무시는 분들도 많고, 촬영하시는 분들도 많고 그랬습니다. 

 

준비물!

선글라스 선크림 운동화 보조배터리 현금은 꼭 챙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청수사, 금각사 입장료는 패키지 금액에 포함 안되어있어요.

 

꿀팁!

1. 후시미이나리 대사 가는 길에 있는 LAWSON 편의점에서 주전부리를 꼭 구매할 것!

아침에 만나 로손편의점이 처음이자 마지막입니다. 저는 지난주, 그러니까 2024년 7월 셋째 주에 방문했는데요. 교토 날씨가 진짜 말이 안 됩니다.. 체감온도 40도예요. 또 교토투어는 이동량이 많아서 걷다 보면 수분은 물론 당이 미친 듯이 떨어집니다. 꼭 달달한 걸 구비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2. 아침식사를 든든히 하고 갈 것!

청수사(기요미즈데라) + 자유중식이 2시간으로 배정되어 있습니다만, 좀 타이트합니다. 교토가 관광객이 진짜 많더라구요. 가이드님께서 식당 리스트를 공유해 주시지만 맛집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장난 없었습니다.. 아침식사를 든든히 하고 가시고, 중식은 간단히 하시고 청수사 관광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라시야마에서 시간적인 여유가 있기 때문에 그때 배 채우셔도 좋겠습니다.

 

저흰 아이까지 총 6명이라 추천해주시는 식당으로는 못가고, 근처 빈 식당에서 식사했습니다. 된장베이스 라멘인데.. 개인적으로 막 맛있진 않았습니다 ㅠ 

후기!

저는 러쉬 가이드님께서 인솔해 주셨습니다. 


1. 오픈 톡방 내 정보전달

오픈 톡방을 개설해 주시고, 해당 톡방에 여행지 관련 정보, 맛집 리스트, 특산물 정보 등등 여러 정보를 공유해 주십니다. 일본 역사/문화 자유중식이라고 되어있어서 식당을 좀 찾아두긴 했지만, 시간적인 제약이 있는 만큼 좀 망설여졌는데요. 추천해 주신 리스트가 전부 관광지 가는 길 근처여서 좋았습니다. 또 집합시간이나 차 위치를 공유해 주셔서 늦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또 돈키호테 10% 할인쿠폰도 주신다는 점!

 

2. 사진촬영
시간적인 여유가 있는 관광지에서는 한 팀 한 팀 전부 정성 들여 사진촬영을 해주시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찍어주신 사진.


저는 일본여행이 처음이었는데요, 왜 이제 갔나 싶을 만큼 좋았습니다. 오사카 방문이 처음이신 분들이라면, 유니버셜과 함께 교토투어 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상 라쿠투어 후기였습니다.